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Ay caramba
Inter 1 - 0 Sampdoria :: 20ª Giornata 본문
Serie A / Sun Jan 25 2009 20:30
Inter 1 - 0 Sampdoria
지난 라운드 충격적인 대패를 당한 이후 맞은 코파이탈리아 컵에서 AS로마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고 맞이하게 되는 리그전이었습니다. 하지만 리그 최근 3경기 전적을 보면 1승1무1패로 초반의 강력한 모습에서 주춤거리는 인상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모든 팀들이 시즌중에 한번정도 부침을 겪곤하는데 인테르에게는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인듯 합니다.
상대는 최근 부진의 늪에 빠진 삼프도리아로 공격의 핵인 카사노가 결장하였고 인테르에서도 즐라탄이 징계로 결장하며 양팀모두 최고의 공격 카드를 뺀 시합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대안이 풍부한 인테르에 비해 삼프도리아는 그렇지 않았고 이는 경기내내 맹렬하게 공격하는 인테르와 막기에 급급한 삼프도리아의 양상을 보여주었습니다. 거친 몸싸움과신경전을 제대로 조율하지 못한 심판진의 미숙으로 항의를 하던 무리뉴 감독은 퇴장당했고 문타리(인테르)는 상대편 팔꿈치에 맞아 유혈사태에 이르는 등 어수선한 분위기였습니다.
경기는 시즌 2호골을 결승골로 장식한 아드리아누의 활약에 힘입어 유벤투스에게 내주었던 1위자리를 하루만에 복귀하며 승점 3점 차이의 리드를 가지고 가는 모습이었습니다. 무엇보다 흔들리던 팀을 다시 추스리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모습이 그리 불안해 보이지 않는 다는 점이 이번 20라운드 승리의 소득이라 하겠습니다.